2019yf쏘나타연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보와 조회 3회 작성일 2021-06-14 22:13:23 댓글 0

본문

[렌카TV] 아반떼VS소나타 100km 실연비 측정! 연비 끝판왕은 어떤 차?!

렌카 연비측정 제 2탄!

국민차로 불리는 소나타신형와 아반떼신형의 대결입니다!
물론 준중형과 중형이라 당연히 차이는 나겠지만
그래도 체급 차이가 있는데 연비 차이도 클지 알아보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태해 킴 : 아벤타도르 vs 우루스 연비측청이 궁금하군요
Pro CAR : 잘보고갑니다~~~
이진규 :
조용진 : DN8 LPG 모델 궁금합니다~
제가 사실 차주인데 이게 트립연비가 안나와요~~ 어플로 계산했을때는 너무 다양해서
지금 운행하신정도의 코스로 주행시 휘발유 대비 얼마나 유류비가 절감되는제 궁금합니다
권혁선 : 쏘나타 2.0과 쏘나타 센슈어스 연비 비교 부탁드립니다

현대 신형 쏘나타 센슈어스 1.6 터보 인스퍼레이션 시승기(2020 Hyundai Sonata 1.6 Turbo Test Drive) - 2019.10.22

현대 신형 쏘나타 센슈어스 1.6 터보의 상품성이 꽤 좋게 나왔습니다. 디자인이나 출력, 연비는 물론 가격 면에서도 스마트스트림 2.0보다 경쟁력이 있습니다. 가속력은 뉴 라이즈 2.0 터보와 비슷하며 그랜저IG 2.4보다 빠릅니다. 거기다 공인 연비도 가솔린 2.0보다 좋습니다. 새로 개발된 1.6 CVVD의 성능도 기대 이상입니다. 단점으로는 고속 주행 시 실내로 들어오는 전면의 바람소리가 있고, 앞서 탔던 3대의 쏘나타와는 달리 도어 트림에서 잡소리가 발생합니다. 어쨌든 DN8 1.6 터보는 가솔린 2.0을 살 이유를 찾기 힘든 상품성을 갖췄습니다. 인스퍼레이션 기준으로 하면 가격 차이가 78만원에 불과합니다.
현대 신형 쏘나타 센슈어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터보 인스퍼레이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00×1,860×1,445mm, 2,840mm
트레드 1,618/1,625mm
엔진 1,598cc 스마트스트림 G1.6T 가솔린
최고 출력 180마력/5,500 rpm
최대 토크 27.0kg.m/1,500~4,500 rpm
변속기 8단 자동
연료탱크 60리터
공차중량 1,460kg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올시즌 235/45/R18
복합 연비 리터당 13.2km(도심 11.8km, 고속도로 15.2km)
CO2 배출량 129g/km
트렁크 510리터
가격 3,289만원+플래티넘+파노라마 루프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쏘나타DN8
#쏘나타센슈어스
#신형쏘나타터보
Star J : 센슈어스 풀옵션 vs 그랜저 프리이엄 초이스
어떤게 더 좋을까요?
아주많은걸올리는채널 : 전자트렁크가 좋은 줄알았는데 수동이2ㅗㅎ은점도있네요☺☺
햇살티브이 : 행님~리뷰 보고
g70. 쏘나타1.6터보 2대 구매하였습니다.^.^
만족도는 최고입니다.

1.6타보시면 차 정말 괜찮습니닷.
연비가 98크루즈맞추면 21나옵니닷.
g70은 주말에타구
쏘나타는 출퇴근으로 타는데
인포 부분은 쏘나타가 더 진보되었습니다.

쏘나타 최곱니다.

프패에 스센 컴포만 넣으셔도 충분합니다^.^
무행TV : 설명 수정해주세요
파노마라 루프가 아니라 파노라마 루프입니다
신대리 : 소나타
센슈어스랑 k5 터보랑 뭐 고르실거세요?

신형 쏘나타(DN8) 2.0 인스퍼레이션 시승기 2부 주행편, 소리는 커지고 연비는 상승(2020 Sonata G2.0 Test Drive) - 2019.03.21

신형 쏘나타 스마트스트림 G2.0은 뉴 라이즈 2.0 CVVL보다 출력은 약간 줄었지만 동력 성능은 거의 같습니다. 제 동영상 기준으로 보면 정지에서 170km/h까지는 비슷하고, 190km/h 이후는 뉴 라이즈보다 약간 더딥니다. 물론 차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면 공인 연비나 동일 구간에서의 정속 주행 연비는 상승했습니다. 차의 성격이 달라지면서 소리도 약간 커졌다고 생각됩니다. 다른 말로 하면 방음을 좀 덜했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회전 성능은 좀 더 그립을 잡고 가는 쪽으로 세팅이 됐다고 생각됩니다. 차선유지를 비롯한 ADAS 성능은 위급 모델과 동일할 정도로 좋습니다. 핑계지만 이번은 시간이 부족해서 틀린 것도 많고, 시승 소감도 부실합니다. 차후에 별도로 시승차를 빌려서 보다 자세히 해보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대 신형 쏘나타 스마트스트림 G2.0 인스퍼레이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00×1,860×1,445mm, 2,840mm
트레드 1,618/1,625mm
엔진 1,999cc 스마트스트림 G2.0 가솔린
최고 출력 160마력/6,500 rpm
최대 토크 20.0kg.m/4,8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연료탱크 60리터
공차중량 1,470kg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올시즌 235/45/R18
복합 연비 리터당 13.0km(도심 11.6km, 고속도로 15.9km)
CO2 배출량 129g/km
트렁크 510리터
가격 3,289만원+플래티넘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쏘나타DN8
#신형쏘나타시승기
#쏘나타인스퍼레이션
너일롸 : 상기님 진짜 냉정하게 쏘나타 코란도중
상기님의 선택은? 답변 부탁드릴게요
뭐 쏘나타는 쏘나타대로 코란도는 코란도
대로 매력있다는 그런 답변 빼구요 진짜 냉정하게 딱 슨다면 어는쪽이세요?
_ KANG _ : 소나타 변속기 개쓰레기
CY Shin : 믿고 보는 한상기님 리뷰
ace cnc : 얘는 누우,세타와는 전혀 다른 신형엔진인가요? 현기 신형은 정말 불안합니다.. 전세대 2.0터보엔진 1.6터보 dct 내구성때문에 신뢰가 안가네요..
사랑의세레나데 : 시승기 하시는 장소가 어딘지 궁금합니다..알려주세요 저도 달려보게요^^ 제가 요번 터보 출시고민중인데요. 현재 mkz2.0터보 몰고있는데 나중에 수리비때문에..
mkz가 무게가 등록증상으로 2.1톤이더라구요..소나타 터보로 만족할수있을지 빨리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한상기 기자님 화이팅!@@

... 

#2019yf쏘나타연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ookj.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